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2013년 4월 14일 일요일

 

신당동 떡볶이 _ 아이러브 떡볶이

 

 

신당동 떡볶이 타운/신당동 맛집/신당동 떡볶이/떡볶이 맛집/아이러브 떡볶이/마복림떡볶이/

신당동 떡볶이타운 가는길/즉석 떡볶이

 

 

 

 

떡볶이 하면 생각나는 곳 !!

 

신당동 !!!

 

가끔씩 신당동 떡볶이가 생각난다

 

먹고싶어서 신당동 가서 먹으면 그냥 그런데.. 또 생각이 나서 찾아 가곤 하는 곳이다 ㅋㅋ

 

신당동 떡볶이 타운으로 가는 방법은 신당역 8번 출구로 나와서 소방서를 지나 골목길로 걸어가면 된다 ㅋㅋ

 

 

신당동 떡볶이 타운으로 가면 많은 떡볶이 가게들이 있다

 

젤 사람이 많이 찾는 곳이 마복림 떡볶이

 

떡볶이 타운 입구에 있어서 사람들이 젤 많이 가는 것 같다 ㅋㅋ

 

다음이 아이러브 떡볶이 ㅋㅋ

 

여긴 오른쪽 젤 첫 가게이다

 

마복림 떡볶이엔 사람들이 줄 서 있어서 아이러브 떡볶이로 결정 !!

 

두곳다 가봤는데 사실 맛은 비슷하다 ㅋㅋ

 

 

 

 

메뉴판 ㅋㅋ

 

여러가지 종류의 떡볶이가 있지만 ㅋㅋ

 

가장 기본인 신당동 떡볶이를 주문했다 ㅋㅋ

 

가격은 2인에 11000원 ㅋㅋ

 

 

 

 

주문을 하면 바로 나온다 ㅋㅋ

 

사람들이 많이 찾으니 미리 준비를 다 해 놓는듯 ㅋㅋ

 

 

 

 

육수를 넣어주고 불을 켜준다 ㅋㅋ

 

육수가 끓으면 재료가 익었는지 확인하고 익었으면 먹으면 된다 ㅋㅋ

 

 

 

 

밥그릇 뚜껑처럼 생겼지만 이게 앞접시이다 ㅋㅋ

 

 

 

 

단무지 ㅋㅋ

 

단무지는 추가로 더 먹을 수 있는데 셀프로 갖다 먹어야한다 ㅋㅋ

 

 

 

 

 

 

 

 

 

 

 

 

 

떡볶이 말고도 사이드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ㅋㅋ

 

김밥 순대 오뎅 등등 ㅋㅋ

 

 

 

 

 

드디어 떡볶이 완성 ㅋㅋ

 

정말 맛있게 보인다 ㅋㅋ

 

 

 

 

 

 

 

사실 신당동 떡볶이가 특별히 맛있진 않다

 

멀리 신당동까지 찾아가서 먹을 정도로 맛있진않은데 왜 가끔씩 신당동 떡볶이가 생각이 나는지 ㅋㅋㅋ

 

나도 잘 모르겠다 ㅋㅋ

 

이 사진을 보니깐 또 먹고싶다 ㅋㅋㅋㅋ

 

 

 

 

 

떡볶이에 사리를 추가해서 먹을 수도 있고 남은 떡볶이 국물에 밥을 볶아서 먹을 수 있다 ㅋㅋ

 

개인적으로 남은 국물에 밥 볶아 먹는걸 좋아해서 ㅋㅋㅋ

 

아무리 배불러도 요건 꼭 먹어야한당 ㅋㅋㅋㅋ

 

 

 

 

 

 

다음에 또 가야지 ㅋㅋㅋ

 

다음에 가면 마복림 떡볶이에서 먹어봐야겠다 ㅋㅋ

 

 

Posted by ning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