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2013년 4월 12일 금요일

 

아웃백 기념일 쿠폰 ^^

 

 

아웃백/런치/아웃백런치/구로역/구로역 아웃백/구로역 맛집/AK 플라자 맛집/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 싸게먹는 법/아웃백 기념일 쿠폰/아웃백쿠폰/무료메뉴/공짜메뉴

 

 

 

 

아웃백 부메랑 클럽에 회원이 되면 1년에 한번 기념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베니건스처럼 특정 날을 지정하지 않아도 원하는 날짜에 쓸 수 있어 좋다

 

단, 할인전 가격이 3만원 이상일때 사용 가능하다.

 

아웃백 기념일 쿠폰의 좋은 점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

 

아웃백 런치 메뉴를 먹고 추가 메뉴를 받으면 저렴한 가격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ㅋㅋㅋ

 

 

 

 

 

 

 

 

아웃백 런치 메뉴를 주문하면 에이드와 스프를 먹을 수 있다

 

스프는 양송이 스프와 콘스프 하나씩 주문하고

 

음료는 키위에이드와 블루베리 에이드를 주문했다 ㅋㅋ

 

살구 에이드가 새로 나왔다며 직원분이 추천했지만 ㅋㅋ 그건 다음기회에 ㅋㅋㅋ

 

 

 

 

 

레인지랜드 립레츠 ^^

 

매콤달콤한 버팔로 소스를 발라 구운 부드러운 돼지갈비 ^^

 

기념일 쿠폰으로 먹을 수 있는 무료 메뉴이다 ㅋㅋ

 

레인지랜드 립레츠와 고르곤졸라 중에 선택가는한데 둘다 먹어봤지만 레인지랜드 립레츠가 더 맛있다 ㅋㅋ

 

요걸 단품으로 주문하면 가격은 14850원이다 ㅋㅋ

 

 

아웃백에 영화쿠폰을 가져가면 무료로 주는 메뉴도 레인지랜드 립레츠 !! ㅋㅋ

 

 

 

 

 

왈할라 파스타 ^^

 

10890원 런치 메뉴이다

 

저렴한 가격이라 부담 없어 좋다 ^^

 

주말 런치에는 10890원 짜리 메뉴를 주문 하지 못한다 ㅠ 오직 평일 런치에만 이가격에 먹을 수 있다ㅋㅋ

 

 

 

 

 

카카두 그릴러 ^^

 

22990원 런치 메뉴 ~

 

한국식 갈비양념으로 조리하여 그릴에 살짝 볶아 제공되는 슬라이스된 소고기 요리 ㅋㅋ

 

두가지 사이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데

 

볶음밥과 통고구마를 선택했다 ㅋㅋ

 

개인적으로 사이드 메뉴로 통고구마가 젤 맛있다 ㅋㅋㅋ

 

 

 

 

 

 

 

 

 

 

 

아웃백 평일 런치는 주말보다 더 저렴한 메뉴가 있어서 부담이 없다 ㅋㅋ

 

3명이서 두가지 런치메뉴를 주문하고 기념일쿠폰으로 공짜 메뉴를 받아서 먹었더니 넘넘 배불러서

 

다 먹지 못하고 남기고 왔다 ㅠㅠㅠ

 

저렴하게 즐길수 있는 아웃백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http://www.outback.co.kr/main.aspx

 

 


 

 

 

 

Posted by ning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