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2013년 4월 13일 토요일

 

제일제면소 회전식 샤브샤브

 

 

제일제면소/IFC몰/IFC몰 맛집/회전식 샤브샤브/여의도 맛집/샤브샤브/벚꽃축제 맛집/

데이트장소/데이트 맛집/The CJ카드

 

 

 

 

 

여의도 꽃구경을 갔다가 저녁을 먹기위해 여의도 IFC몰로 갔다

 

주말이라 사람들이 많아서 식당마다 줄을 서서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대기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은 곳은 제일제면소^^

 

제일제면서 면이 다른 곳과 다르게 맛있다는 말을 들어서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다

 

대기 줄이 길어서 포기할까 하다가 그냥 먹기로 결심하고 줄을 섰다 ㅋㅋ

 

 

 

 

 

 

대기 줄에 메뉴판을 준비되어있는데 줄을 서서 기다리면서 주문할 메뉴를 고르면 된다 ㅋ

 

 

 

 

 

 

 

 

 

 

 

 

 

 

제일제면소 입구 ㅋ

 

 

 

 

여의도 IFC몰에 있는 제일제면소에는 회전식 샤브샤브를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런치 22000원 디너 27000원이다

 

1인 가격 27000원이면 회전식 샤브샤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회전식 샤브샤브를 먹을 까 했는데 좌석이 만석이라는 안내문구가 ㅠㅠ

 

직원분께 말했더니 1시간정도 기다려야 된다고 했다

 

포기하고 대기줄에 서서 기다려서 자리로 안내받았다

 

 

 

 

 

줄이 정말 길다 ㄷㄷㄷㄷ

 

 

 

 

안내받은 자리가 회전식 샤브샤브 옆 테이블

 

자리에 앉으면서 보니 회전식샤브샤브 자리가 비어있어 직원에게 물어봤더니

 

예약이 취소됐다면서 회전식샤브샤브 이용이 가능하다고 했다 ㅋㅋ

 

 

 

 

 

자리에 앉으니 이렇게 세팅이 되어있었다

 

개인 샤브샤브 냄비? ㅋㅋㅋ

 

그릇과 두가지 소스 ㅋㅋ

 

대만 여행갔을 때 날계란을 풀어서 샤브샤브를 찍어 먹어 봤는데 넘 맛있었다

 

제일제면소에서도 스키야끼를 즐길수있다고 써져있길래 계란을 달라고 했다

 

 

 

 

 

 

 

 

스키야끼 ㅋㅋ

 

요렇게 날계란을 잘 날아서 뜨거운 고기나 야채를 찍어먹으면 된다 ㅋㅋㅋ

 

 

 

 

 

 

 

 

 

 

여러가지 야채들과 고기, 해물들이 회전되고 있는데 원하는 재료가 안보이면 가운데 있는 직원분에게 말하면 건내준다

 

 

 

 

육수를 넣고 육수가 끓으면 원하는 재료들을 가져와 익힌 후 먹으면 된다 ㅋㅋ

 

 

 

 

 

 

 

 

 

 

 

 

 

 

 

 

 

 

 

 

 

 

 

 

 

 

 

 

 

 

 

 

 

 

 

 

 

 

 

 

 

 

 

샤브샤브로 배를 어느정도 채웠으면 면을 넣으면 되는데 칼국수면과 라면이 있다 ㅋㅋ

 

배가 불러서칼국수만 먹었다 ㅋㅋ

 

면으로 끝이 아니라 죽을 먹어야한다 ㅋㅋ

 

 

 

 

죽을 주문하면 요렇게 건내준다

 

밥을 냄비에 넣고 볶은다음 계란을 넣고 더 볶아주면된다 ㅋㅋ

 

 

 

 

 

음..

 

보기엔 요렇게 보여도 ㅋㅋㅋㅋ 맛은 진짜 끝내준다 ㅋㅋㅋㅋ

 

 

 

 

 

 

 

 

 

 

회전식샤브샤브 27000원이면 좀 비싼 편이지만 ...

 

한번쯤은 먹어보세요 ㅋㅋㅋ 맛있어요 ㅋㅋㅋ

 

 

앗!

 

제일 중요한건 ㅋㅋㅋ

 

제일제면소는 CJ 계열이라 The CJ 카드가 있으면 20% 할인이 된다

 

27000 X 2 = 54000

 

여기에 20% 할인을 받으면

 

43200원 ㅋㅋ

 

회전식 샤브샤브가 아니여도 제일제면소의 다른 메뉴를 먹어도 20% 할인이 된다 ㅋㅋ

 

그리고 CJ one 카드 적립까지 ^^

 

다음에는 제일제면소 면종류 음식을 먹어봐야겠다 ㅋㅋㅋ

 

 

 

 

 

 


 

 

제일제면소 여의도 IFC몰

 

 

http://www.cheiljemyunso.co.kr/

 

 


 

 

 

 

 

Posted by ningss
|